#접이식 토퍼 매트리스 기존에 사용하던 메트의 수명이 다 되어서 새로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렇게 빨리 바꿀 생각은 없었는데 전에 쓰던 매트리스의 내구력이 너무 별로여서 오래가지는 못했네요6개월 정도 지나니까 가운데가 완전히 사라지고 누웠을 때 바른 자세가 안 나오더라고요 그렇게 6개월을 더 쓰면 어느새 허리에도 안좋은 영향이 생겼습니다.
처음부터 잘 알아보고 구매했어야 했는데 적당히 찾아서 산 제 잘못이네요. ㅎㅎ 이번에는 품질 좋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접이식 토퍼 매트리스를 찾기 위해 노력했습니다.
![](https://samicktr0875.cdn-nhncommerce.com/data/goods/22/03/10//1000002281/1000002281_detail_037.jpg)
저번처럼 시간이 없으면 추천이 많은 제품을 아무거나 고르는 것이 아니라 최대한 리뷰까지 꼼꼼히 알아보고 웰메이드 침구를 찾아보았습니다.
마술을 열심히 팔았더니 아주 좋은 침구를 찾았어요 그건 레이브 토퍼였어요♡ 이건 허리디스크로 고생하시는 환자분들이 모여있는 커뮤니티에서 정보를 얻게 되었는데 그 카페에서 많은 분들이 인정하는 거예요 알아보니까 너무 푹신푹신한 느낌이 드는 약한 지지력 메트는 허리에 안 좋대요.보통 푹신한 침구가 편하다고 느끼잖아요 근데 그게 아니었어요
![](https://www.classic-fabric.com/data/goods/202009/1458202376_27145008view.jpg)
차라리 푹신한 것보다 탄탄한 침구가 허리에는 훨씬 좋대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는 내장재 소재를 좀 더 자세히 살펴봤거든요
이건 초고밀도 폼으로 만든 거라고 해서 꼭 써보고 싶었는데, 게다가 먼저 구매하신 분들의 구매 평가까지 너무 좋아서 다른 브랜드를 선택할 이유가 없었어요.결과도 대만족이었습니다.
![](https://cdn.imweb.me/thumbnail/20230413/841f3430dc77f.png)
접이식 토퍼 매트리스를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예전에 제가 잠을 잘 못 잤다는 것을 다시 깨달았습니다. 전에는 새벽에 두세 번 눈을 떴지만, 그게 문제인줄 몰랐어요 신경을 안썼어요
근데 요즘 이 메트에 누워서 자면 수면의 질이 바뀌었어요 요즘은 새벽에 한 번도 안 일어날 때도 있고 가끔 일어난다고 해도 딱 한 번?
![](https://m.60s.co.kr/web/product/big/202104/cdb68e476a91685025bc19eb43fdfe6d.jpg)
잠을 자면 누가 잡아도 모를 정도로 기절한 것처럼 늘어나 버립니다.그리고 어느새 조금씩 일상의 컨디션이 좋아지는 걸 느꼈어요 저는 잘 몰랐는데 주변 동료들이 요즘 안색이 좋아졌대요 아침에 일어날 때 전과 다르게 개운하기도 해요.알람에 의지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아침 컨디션도 좋아졌습니다.
수면이 보약이라는 말을 다시 느낄 수 있었습니다. 쿠션의 지지력, 내구력도 만족스러웠습니다.확실히 고밀도 폼이라는 게 다르거든요 기본적으로 누웠을 때 잡아주는 튼튼함도 굉장히 매력적인데 몇 시간이 지나도 그 상태를 유지해주니까 아침에 일어날 때까지 편안함이 유지가 되네요
![](https://ladytr8675.cdn-nhncommerce.com/data/goods/22/08/34//1000005346/1000005346_add2_081.jpg)
또 누울 때 뿐 아니라 밟고 서고 있거나 앉아 있을 때도 쿠션의 통솔력이 없어서 너무 든든합니다 접힘형을 택한 것도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접식 톳파ー 매트리스를 사용하는 것은 처음이에요 그래서 혹 불편한 점이 있는 것 아니냐고 걱정했지만 실제로 쓰다 보니 편안한 점이 많지만 불편한 점은 없네요
사용하지 않을 때는 10초만에 살짝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쉽게 정리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았고, 여성인 저도 반짝반짝 들 정도로 무게가 가벼워 여기저기 들고 다니기에도 좋네요.
![](https://qi-o.qoo10cdn.com/goods_image_big/8/6/1/8/8554068618_l.jpg)
특히 거실에 가져다 활용할 때가 많은데 매일 왔다 갔다 하는 것도 귀찮아서 차라리 하나 더 구입할까 해요!거실용으로 쓰려고 합니다.만약 일자형과 폴딩형 중고민을 하고 있다면 저는 폴딩형을 적극 추천합니다 메트의 두께는 8cm입니다
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입니다. 제가 전에 쓰던 것보다 1cm두꺼운 메트인데 생각해보면 큰 차이는 아니지만 쿠션감은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반대로 더 두꺼웠다면 부피감이 커지기 때문에 공간을 더 많이 차지하는 불편함이 있었을 거예요
아! 그리고 제가 또 한가지 걱정했던게 바닥에 깔았을 때 밀릴까 봐 그랬어요. 이 메트는 다행히도 거기까지 세심하게 관리되어 나왔습니다. 바닥면이 미세한 도트 원단으로 되어 있어서 바닥에 깔았을 때 접지력이 좋답니다. 일상적인 힘으로 밀고 당기는 정도로는 꿈쩍도 않고 붙어 있습니다.잘 때 메트가 움직이면 되게 궁금하실 텐데 이건 그럴 걱정이 없네요 이렇게 장점이 많은 매트리스인데 가격은 매우 저렴하다는 점!!100% 메이드 인 코리아인데 오히려 타사에 비해 저렴하거든요그것도 1~2만원도 아니고 대략 5~6만원 가까이 차이가 날 정도네요^^!접이 톳파ー 매트리스를 쉽게 구입하는 것도 저렴한 가격대 덕분이죠!커버의 설명을 잊었습니다 이 톳파ー의 표면 질감은 아주 부드럽습니다 미에 직접 누비며 옷감이라고 하는데, 안쪽에 솜을 넣은 구조이므로 두터운 질감도 좋았습니다바깥쪽 커버를 벗기면 안쪽 방수 안쪽 커버를 확인할 수 있어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 커버래요.일단 뭔가를 쏟았을 때 안쪽 내장까지 스며들지 않도록 막아주는 역할을 해요 집먼지 진드기나 세균 등이 침투하는 것을 막아주고 장재를 보호해준다고 하니까 꼭 필요한 커버예요! 그런데 방수 중인 커버는 보통 유료 옵션으로 판매하거든요.제가 알아본 다른 브랜드 대부분이 그랬지만 여기는 아니었어요 별도의 추가 옵션으로 선택하지 않아도 기본 구성품에 포함해서 내장재에 씌워진 채 보내줬어요~ 다른 곳에서 사는 것보다 금전적으로도 이득이고 별로 신경쓰지 않아도 돼서 마음이 편했어요.안그래도 저렴한데 방수커버 덕분에 가성비가 더 좋네요!제가 바닥생활을 벌써 7년 가까이 했는데 이번에 구입하게 된 접이식 토퍼 매트리스가 단연 최고네요~!허리도 훨씬 편해요.매일 깊은 잠을 자니까 면역력도 좋아지고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, 쓰다 보니까 제 말에 100% 공감하실 거예요!침구 교체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꾹 레이브 토퍼로 해보세요.레이브 견고한 토퍼 매트리스 접이식 침대 바닥 3단 수면매트 8cm MS : 리빙제이[리빙제이] 편안한 일상의 기준 리빙제이 smartstore.naver.com레이브 견고한 토퍼 매트리스 접이식 침대 바닥 3단 수면매트 8cm MS : 리빙제이[리빙제이] 편안한 일상의 기준 리빙제이 smartstore.naver.com레이브 견고한 토퍼 매트리스 접이식 침대 바닥 3단 수면매트 8cm MS : 리빙제이[리빙제이] 편안한 일상의 기준 리빙제이 smartstore.naver.com레이브 견고한 토퍼 매트리스 접이식 침대 바닥 3단 수면매트 8cm MS : 리빙제이[리빙제이] 편안한 일상의 기준 리빙제이 smartstore.naver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