민타카 디테일링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오성6길 9민타카디테일링
안녕하세요! 천안실내세탁전문점 민타카디테일링입니다!!
오늘 포스팅은 2006년식 벤츠 B클래스 차량입니다.고객님의 부인이 타던 차로 최근 같은 B클래스 신차로 바뀌었습니다. 기존에 타던 이 2006년식 차는 판매해야 하는데, 3개월 정도를 그대로 세워둔 것 같네요. 시트와 문 쪽에 곰팡이가 피어 있어서, 아무래도 이대로는 판매할 수 없을 것 같아서, 시트. 문 청소를 요청하셨습니다.
짠! 막 탔대요.오늘 포스팅은 시트와 문만 닦습니다
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。
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。
곰팡이가 엄청 생겼어요..
문도 힘들고…;; 딱 3개월 방치한 결과가 이렇습니다.ㅠ클리닝을 하다가 알았습니다만, 특히 직물 시트 쪽에 뭔가를 많이 흘리고 있었습니다.
먼저 청소기를 돌립니다 ;;;;
에어로 털어낼 수 있는 것은 모두 털어냅니다
본격적으로 시작하겠습니다. 클리너를 듬뿍 뿌립니다.
솔로를 섞습니다. 뽀뽀뽀뽀중간에 못 참고 바닥도 조금..스팀을 계속 쏘고 있으면 갈색 수프가 미친 듯이 뿜어져 나옵니다.씻겨볼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을 도와줘요계속 들이마십니다….. 노가다의 연속문도 똑같이 클리너를 뿌리고브러쉬를 뿌리고 스팀을 쏜 다음에빨아내다여기에 뭔가를 흘렸을 리가 없으니까.. 저기 빨려들어오는 아이들은 모두 꼼꼬마네요 ㅋㅋ구석구석을 빨아냅니다.계속 반복합니다. 맑은 국물이 나올 때까지 반복합니다.섞어주고또 스팀을 쏴서씻고 또 씻고많은 분들이 잘 모르는 팩트 하나. 세차에서는 냄새, 곰팡이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.씻어내야 돼요.뿌리까지 씻어내야 돼요.중세시대에 똥을 싸고 향수를 군디에게 뿌리는 문화가 있었다고 해요, 그렇다고 똥 냄새가 어디에도 가지 않아요.똥은 영원합니다.운치 폴레바똥을 치워야 해요계속 반복합니다. 집에 가고 싶다 생각이 강해질 때까지? 아니요, 국물이 안 나올 때까지. 집에 가고 싶다는 생각은 문을 여는 순간부터 생겨나고 있습니다꽤 맑아졌습니다그대로 반복합니다. 안 나올 때까지 반복하면 확! 건조시킵니다.뜨거운 바람이 나오는 에어 장비로 하나하나 말립니다. 축축한 채로 두면 곰팡이 투성이의 파티 어게인입니다.후후끝이 나서 힘들었어요… 음료를 쏟은 분들을 방치하면, 이러한 콜라보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장기 방치하시는 분들은 조금씩 창문을 열고 환기를 시켜주시기 바랍니다. 차주분도… 아, 이제 팔릴 것 같다 된 작업 ㅋㅋㅋ 음료, 곰팡이 시간을 벌면 점점 판이 커집니다. 충치와 같습니다. 놓아두시고 옥수수 상태에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오 010-7963-6424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#천안 곰팡이 제거 #평택 식수를 탄 차 #실내 곰팡이 #직물 시트 클리닝 #2006 벤츠 B클래스